탈리타쿰

웃긴사진 모음

2016. 10. 26. 15:57
반응형

웃긴사진 모음



심심하시죠?

아님 졸리신가요?


웃긴동사진 몇장 올려드립니다.

졸음도 날리시고 따분한 일상도

날려 버리세요^^



웃긴 사진 첫번째




ㅋㅋㅋㅋㅋ

심판이 급하다 보면 저럴수도 있겠네요^^

저는 순간포착에 한표!





악!!!!!!

저 여자분 괜챦을까요?

엄청 아플듯....






아... 귀여운 다람쥐~ㅋ

사진을 찍는 순간 다람쥐가 나왔겠죠?

다람쥐 표정이 엄청 귀엽게 나왔네요~





저는 이 사진 보다가 한참 웃었습니다ㅋㅋ

자세히 보니 정말 웃기더군요

아픈 땅콩은 아래 부분이 웃기고

애기 땅콩, 의사 땅콩...ㅋ

땅콩을 좋아하는 분이신듯.

요거 웃긴사진~~인정!!





사진... 이해 하셨나요?

착시현상이 생기는 사진이네요

전체적으로는 웃긴사진이 됐네요~


여기까지 웃긴동영상, 웃긴사진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