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신기한 동영상 재밌는 동영상 모음



살다보면 신기하고 재밌는 일이

일상에서 참 많이 일어나죠.


오늘은

신기한 동영상 재밌는 동영상을

한번 올려봅니다.


즐감하세요~





우리 나라에는 저런거 없을까요?

나무 옮기는 기계가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나무 한테는 정말 좋을듯!


정말 신기한 동영상이네요^^



초등학교때 저렇게 나무 심으로 가던게

생각이 나네요~ㅋ






와... 진짜

부모가 안고 있는 아이까지

작당하고 뺏어가네요...

중국 정말 무섭습니다.


명절에 부자들은 아이들을 먹는다는 

말도 거짓이 아니라네요 ㅠ



이젠 정말 이러고 다녀야될듯...




와... 진짜 신기한 동영상이네요

진짜 먹이를 주는건지

한참을 돌려봤습니다.


세상엔 이런 일도 있네요^^

암튼 재밌는 동영상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