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홈플러스 명동칼국수
보쌈, 불고기, 샤브샤브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가끔 방문하는
명동칼국수를 방문했습니다.

맛있는 보쌈과 칼국수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집이죠.

분위기도 이만하면 괜챦고
음식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쌈, 샤브샤브, 칼국수 등

제가 방문한 곳은
홈플러스 매장 안에 있는
명동칼국수입니다.



명동칼국수의 대표적인 반찬.
사실 반찬은 이게 다입니다ㅋ
하지만 김치가 맛갈스럽죠.

맛있는 김치와 보쌈고기,
상추를 한쌈 싸서 먹으면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죠^^

보쌈고기는
지난번에 물렁뼈가 많아서 말씀드렸더니
오늘은 부드러운 고기로 주셨네요

저는 요 수육을 좋아합니다.
특히 상추에 싸먹는걸 좋아하죠^^;



집사람이 시킨 불고기
불고기도 입에 착달라붙는
맛있는 불고기입니다.

점심을 먹으러 왔는데
배터지겠네요ㅋ

칼국수는 모든 음식에 나오는데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습니다.

청량꼬추를 넣어서 먹으면
더 감칠맛이 납니다.

오늘 점심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