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냉면 갈비탕 맛집 함흥관
푹푹 찌는 더위에 입맛도 없는 날씨입니다.
이렇게 더울때는 시원한 냉면이나 더위로 지친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갈비탕 한그릇을 먹으면 이열치열로 더위도 이기고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인천 갈비탕 냉면 맛집은....
너무나도 유명하여 두말하면 입이 아풀정도의 유명한 인천맛집이기도합니다. 예전에 이 지역 토박에게 들은 말로는 쥔장이 복권에 당첨되서 함흥관을 차렸다고 합니다.(풍문입니다ㅎㅎ)
지금은 갈비탕, 냉면, 고기가 너무 맛있는 인천 맛집이여서 당첨금보다 더 많이 버는거 같습니다~.
인천 냉면 맛집 함흥관 입구에 멋지게 있는 글씨입니다.
처음 방문하면... 뭔가 이 집은 음식이 맛있겠다는 확신이 들기도 합니다. 식당 입구부터 이곳은 인천 냉면 맛집이라고 팍 강조하는듯합니다.
함흥관 멋찐 글씨를 지나면 인천 맛집 포스부터 다른 유명인들의 사인이 빼곡히 걸려있습니다. 다들 여기와서 먹었구나....ㅋㅋ
아주 그냥 유명인들의 사인이 넘쳐납니다.
인천 갈비탕 맛집 함흥관을 오늘은 점심 먹으러 와서 갈비탕과 냉면을 먹었습니다. 함흥관은 불고기, 고기 등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인천 갈비탕 맛집 함흥관은 갈비탕이 다른곳과 다르게 갈비가 한 다섯개 정도 들어가 갈비탕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국물은... 크... 이마에 땀이 송송 맺히는게 먹고나면 더위를 잊을거 같습니다. 지금처럼 몸이 축날 정도의 폭염에는 오히려 뜨거운 갈비탕 한그릇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시원한 냉면입니다. 너무 더워서 한컷 찍기도 전에 젓가락이 먼저 나갔네요. 휘젓기 전에 모양이 이뻐서 딱 각이 나왔는데...ㅠ
인천 냉면 맛집 함흥관은 냉면 맛은... 그냥 맛있습니다. 국물도 그릇채 들고 마시면... 시원함이 몸을 적셔줍니다. 국물맛이 가볍지 않은게 묵직합니다.
더 많이 먹고 싶었는데 양이 좀 적은게 흠입니다.ㅋㅋ
반찬도 한컷!!
맛있는 오징어 젓갈도 있네요~.
요즘처럼 폭염이 기승일때는 시원한 냉면이나, 이열치열 갈비탕도 좋은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인천 냉면 갈비탕 맛집 함흥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