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여행 유니버설 스튜디오

 

영화를 주제로 한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처음 미국 LA에서 시작해서 일본의 오사카를 거쳐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싱가포르에 문을 열었다.

 

44억 달러가 투자되어 오픈 초기부터 큰 관심이 쏠렸다. 21개의 놀이 시설과 7개의 테마존을 가지고 있는데 이중 18개는 오직 싱가포르에만 있는 새로운 시설이다.

 

 

거기에 세상에서 가장 긴 롤러코스터를 가지고 있는 것도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만의 자랑거리이다. 테마파크 주변으로는 여러 개의 리조트 단지, 세계적 요리사들의 격전지로서 손색이 없는 레스토랑들이 들어서 있다.

 

거기에 20여 곳의 쇼핑 아웃렛까지 갖추고 있어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리조트 월드 센토사라 불리는 이 단지 자체가 하나의 커다란 테마파크처럼 보인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안으로 한 번 들어가면 못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입구에서 손목에 찍어 주는 스탬프를 받으면 재입장이 가능하다.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장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한국에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일정 인원 이상이 되면 더 이상 입장시키지 않는다.

 

모든 놀이 시설을 먼저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를 구매할 수도 있는데 매일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며, 입장권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할리우드(Hollywood)

극장과 레스토랑, 아웃렛이 모여 있는 곳

할리우드 판타지 극장을 모델로 한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극장이다. 내부에는 레스토랑과 쇼핑 아웃렛이 있다.

 

영화 청춘의 낙서의 배경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멜즈 드라이브 인에서는 뉴욕식 정통 햄버거를 즐길 수 있으며, 유명한 헐리우드의 명소인 워크 오브 페임도 재현해 놓았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토어도 입점되어 있는데 7개의 테마존 중에서 가장 다양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스타 캐릭터 숍에서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유명 영화를 배경으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판타지 할리우드 극장(Pantages Hollywood Theater)

1,5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뮤지컬 극장이다. 유니버설 몬스터들의 로큰롤 공연을 볼 수 있다.

 

뉴욕(New York)

뉴욕을 한눈에 살필 수 있는 곳

유명한 헐리우드 판타지 극장을 모델로 한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극장과 레스토랑, 쇼핑 아웃렛이 들어서 있다. 뉴욕을 상징하는 여러 건물로 둘러싸여 있어 대도시 안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든다. 1940년대 뉴욕 정찬 스타일을 재현한 KT 그릴 레스토랑과 루이스 뉴욕 피자 팔로라는 뉴욕식 피자 레스토랑이 있다.

 

조명! 카메라! 액션! Lights! Camera! Action! by 스티븐 스필버그

다른 유니버설 스튜디오에는 없는 세계 최초의 어트랙션이다. 영화 제작자가 특수 효과를 이용하여 어떻게 무대를 옮기는지 감상할 수 있으며, 뉴욕의 보트 하우스로 무대를 옮겨 카테고리 5의 막강한 허리케인이 막 도시를 강타하려고 하는 아찔한 순간을 맛볼 수 있다.

 

싱가포르 여행 유니버설 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