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노안의 주범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코 옆 양쪽 볼에 생기는 팔()자 모양의 주름을 팔자주름이라고 한다

 

이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이지만 얼굴을 노안으로 만드는 주범이기도한다특히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도 않기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팔자주름은 평상시에도 생겨있는 주름이며 팔자주름이기 때문에 늙어 보이기도 하며 인상이 안좋아 보이기도 한다. 주름살이기 때문이 자신의 나이보다도 더 늙어보인다.

 

▶▶고지혈, 당뇨 해결!! 기적의 음료 당티◀◀

 

팔자주름이 생기는 이유

 

팔자주름없애기 방법은 팔자주름이 왜 생기는지 이유를 알아야 된다. 먼저 노화로 인한 어쩔 수 없는 현상이 원이 된다. 피부의 노화가 진행되면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이 파괴되어 탄력을 잃어버린다. 

 

또한 잘못된 습관이 팔자주름을 만드는 주범이기도 하다. 항상 한쪽으로만 웃거나 한쪽 얼굴 근육만 사용할 경우 팔자주름이 생기는 현상이기도 한다.

 

때문에 팔자주름없애기 위해서는 주름이 생기지 않는 표정을 거울을 보면서 연습하면 좋다. 

 

 

평소에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나 컴퓨터와 관련된 직장, 사무직에 일하는 사람도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다. 

 

평소 컴퓨터 없무를 많이 하게 되면 목 주위 근육에 부담이 되어 주름이 생기게 된다.

 

팔자주름은 한번 생기면 좀처럼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주름이 생기지 않는 웃는 방법과 표정, 자세를 주의하여 연습하며 습관을 들이는게 좋다.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피부 끌어 올리기

 

팔자주름을 즉시 없애는 방법도 있다. 거울을 보면서 팔자주름이 있는 곳을 엄지나 검지, 또는 엄지 손가락이나 여러가지 도구를 이용하여 아래에서 위로 피부를 누르면서 끌어 올리는 방법이다.

 

1분정도 손가락과 도구를 이용하여 피부를 아래에서 위로 누르면서 끌어올리면 자연스럽게 주름이 1분만에 없어진다. 거울을 보면 알 수 있다.

 

자주 이렇게 주름진 피부를 위로 올려 주면 주름이 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팔자주름없애기

엄지손가락을 이용

 

팔자주름은 상순비익거근(윗입술 콧방울 올림근)의 탄력이 떨어졌을 때나 코 옆 광대의 살과 근육이 많이 쳐진경우 눈에 띄게 깊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이 두곳을 관리해주는게 핵심이다. 피부탄력도 결국엔 근육과 연관있기때문에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것이 효과적이다.

 

 

엄지손가락을 이용한 마사지 방법

 

- 엄지손가락을 검은 눈동자 아래 세로 선과 코끝이 만나는 가로선에 댄다.

 

- 아래에서 위로 지긋이 누르면서 올려준다.

 

- 아침,저녁으로 10회 반복해준다.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양손가락을 이용

 

이 동작의 핵심은 '리프팅'이다. 느슨해진 진피를 끌어 올려주듯이 마사지하는게 포인트다.

 

양손가락을 이용한 마사지 방법

 

- 양손의 검지와 중지를 광대뼈와 볼 부분에 가변게 댄다.

 

- 턱과 광대뼈 사이의 볼 근육을 위쪽으로 잡아당기듯 쓸어 올린다.

 

- 매일 아침,저녁 3회 반복해줍니다.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혀를 이용

 

팔자주름이 패인곳에는 뼈가없다. 때문에 피부자체를 탄탄하게 해주는것이 중요한데 입 주변의 근육을 단력시키면서 주름이 더이상 깊어지는걸 막아준다.

 

혀를 이용한 마사지 방법

 

- 혀를 왼쪽 어금니 쪽에 댄 뒤 볼 안쪽을 따라 천천히 잇몸을 훑으면서 회전시킵니다. 동시에 눈도 혀끝을 따라 왼쪽 위로 돌려줍니다.

 

- 앞니와 입술 사이의 최고점에 도달했다면 혀를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동시에 눈 역시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 반대 방향도 동일하게 3회 반복해줍니다.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연예인들의 팔자주름없애기 방법

 

- 입을 '' 모양으로 벌립니다.

 

- 입술로 잇몸과 치아를 감싸면서 '' 발음을 만듭니다.

 

- 팔자 주름이 펴진것을 확인하고 10초를 센 후 얼굴을 풉니다.

 

- 생각날때마다 반복해줍니다. 

 

팔자주름과 얼굴 주름은 사소한 습관으로 얼마든지 개선할 수 있다. 때문에 매일 자신의 얼굴을 관리하는 현명한 사람이 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