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 추천 초간단




요즘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하시죠. 인스타에 한번 맛들이면 빠져나오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사업이나 자영업하시는 분들도 인스타그램은 필수죠. 


왜? 인스타그램 하나면 왠만한 광고가 필요없기 때문입니다. 


암튼... 이런 내용은 다음에 다루기로 하구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늘리다 보면 자동적으로 팔로잉 숫자도 늘어나게 됩니다.


이때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은 검색해보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되어 있거나 복잡한 언팔로우 어플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은 아주 간단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이며 클릭 한번으로 인스타그램 언팔로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켓에서 언팔로우 검색하시면 두번째 나오는 언팔로우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언팔로우 어플에 대한 설명이 많이 있지만 간단하게 어팔로우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겁니다. 간단하게 읽어 보시고 패스~.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을 설치 하셨다면 실행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실행이 되는데요 자신을 언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들의 리스트가 쭉 뜹니다. 


여기서 한명 한명 클릭해서 언팔로우 하는 방법과 아래 부분에 팔로우 해제를 눌러서 한번에 해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한번에 10명씩 언팔로우 해제가 되므로 10명 이상이면 여러번 누르셔야 됩니다.



저는 인스타그램 언팔로우가 24명입니다. 24명이면 팔로우 해제가 한번에 10명씩 되므로 3번정도 누르면 됩니다. 정말 간다하게 언팔로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나를 언팔로우한 24명 기억할꼬야ㅠㅠ




언팔로우가 정리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인스타그램 언팔로우 어플로 간단하게 언팔로우들 정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