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은행 자동이체 해지 어플 계좌통합관리



은행 거래를 하다보면 자동이체 해지 하지 않고 나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자동이체 해지되지 않은 통장에서 나도 모르게 계속 출금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저 역시 렌탈 자동이체 해지를 확인하지 않고 렌탈을 끊었더니 1년 정도 렌탈비가 계속 출금되고 있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이런 경우를 종종 보기도 합니다.


은행 자동이체 해지를 안하는 경우 대부분은 은행에 가서 자동이체 해지가 귀챦거나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핸드폰 자동이체 해지 어플로 간단하게 자동이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해지 하지 않은 자동이체 건수와 내용을 바로 확인하고 해지까지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해지, 렌탈비 자동이체 해지 등 모든 은행의 자동이체를 확인하고 해지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켓에서 계좌통합관리를 검색하시고 제일 첫번째 나오는 계좌통합관리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계좌통합관리 어플은 개인 인증서가 핸드폰에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가 없다면 사용하는 은행 어플을 통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현제 사용하고 있는 은행별 자동이체 목록과 이전에 사용했지만 해지하지 않았던 자동이체 목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자동이체가 31건 정도 나왔습니다. 이 중 사용하는 자동이체는 7건 정도. 사용하지 않는 자동이체가 24건이나 되더군요ㅠ.


내용을 보면 지금 사용하지 않던 예전에 사용하던 은행, 10년도 넘은 통장에서 자동이체가 있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자동이체를 해지하니 맘이 편해졌습니다.




계좌통합관리 어플은 자동이체 해지 뿐만 아니라 은행별 계좌관리, 카드사용내역 등 꼭 필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이체 해지를 신청하면 일주일 정도 시간이 걸리고 나중에 확인하는 모두 처리되어 있었습니다.




자동납부 해지 및 조회, 계좌 조회, 보험조회, 대출조회, 카드내역등 이제 자동이체 해지 어플로 한번에 확인하세요.



자동해지 어플은 이것밖에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그리 불편하지 않아서 다들 평이 좋았습니다. 

저역시 은행가지 않고도 핸드폰으로 쉽게 자동이체 해지를 할 수 있어서 나름 만족한 어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