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화났을때 하면 안되는 행동 10가지

 

화났을때 하면 안되는 행동 10가지


화났을 때는 감정적으로 조절하기 어렵기 때문에 잘못된 행동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화났을 때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 5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폭력적인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분노와 같은 강한 감정이 들 때, 우리는 대개 힘을 내뿜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폭력적인 행동은 상대방과 자신에게 모두 해로울 뿐입니다.

2. 상대방을 비난하거나 욕하지 않아야 합니다. 화가 날 때는 경솔하게 말을 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을 욕하거나 비난하는 것은 그들을 더욱 더 화나게 할 뿐입니다.

3. 무례하거나 무시하는 태도를 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무례하거나 무시하는 태도를 취하면 상대방은 더욱 더 화가 날 것입니다.

 



4. 주변 사람들을 피해야 합니다. 화가 날 때는 전기가 높아지고 주변 사람들에게 감정이 전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을 피하고 혼자서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결코 즉각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합니다. 화가 날 때는 대개 판단력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즉각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고, 좀 더 차분하게 상황을 판단해야 합니다.

6.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무관심한 태도를 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이 중요하지 않다는 신호를 보내면, 상대방은 더욱 더 화가 날 것입니다.

7. 과거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과거의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 상대방은 더욱 더 화가 날 가능성이 큽니다. 대신 현재의 상황에 집중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하고 이해하려 노력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무시하거나 가볍게 대처하면, 상대방은 더욱 더 화가 날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하고 이해하려 노력해야 합니다.

9. 상대방의 말을 들어주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을 들어주고 이해하려 노력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을 들어주면, 상대방은 더욱 더 화가 날 가능성이 적어집니다.

10. 해결책을 제시하거나 상담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가 난 상황에서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상담하거나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화났을때 하면 안되는 행동 10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