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도움되는 음식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체질에 따른 냄새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체질에 따른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냄새나는 이유 땀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은 땀이 무취하지 않기 때문에 땀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식습관

매운 음식이나 강한 양념을 많이 섭취하는 경우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소화기계 문제

소화기계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스트레스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은 냄새를 유발하는 화학물질인 카테콜라민이 더 많이 분비됩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약물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피로

지나치게 피로한 경우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장기간 샤워하지 않는 경우

샤워를 하지 않거나 장기간 샤워를 하지 않는 경우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장기간 옷을 입지 않는 경우

옷을 오래 입거나 자주 세탁하지 않는 경우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몸에서 냄새 나는 이유 질병

질병이나 감염에 의해 몸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기, 폐렴, 암 등이 있습니다.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면 체내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마늘, 생강: , 마늘, 생강은 항균효과가 있으며,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산도가 높은 과일

산도가 높은 과일인 자몽, 오렌지, 레몬 등은 항균효과가 있어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유, 요거트

우유나 요거트는 장내균을 조절하여 몸에서 나는 냄새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녹차

녹차에는 항균성분인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

아몬드에는 비타민 E와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슬리

파슬리는 신장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채소

채소 중에서도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 등은 항균성분과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브

로즈마리, 세이지, 허브 등에는 항균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발효식품

발효식품인 김치, 요거트, 치즈 등은 장내균을 조절하여 몸에서 나는 냄새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