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주일학교 설교 ppt - 시험받는 소년들 (어린이설교)

* 다음 왕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왕과 칼리큘라왕은 모두 하나님을 믿지 않는 왕이었어요. (*드라큘라가 아니고 칼리큘라~)

칼리큘라왕은 로마의 황제였는데 자신이 가장 높은 왕이라고 생각했어요 !

그런데 어느날, 로마황제가 다스리는 유대에서 보고서가 도착했어요

 

그 보고서엔, 이스라엘 백성은 다른 왕을 섬깁니다! 라고 적혀 있어어요.

칼리큘라 왕은 화가 났어요. 다른 왕이라고? 다른 왕이 어디 있는데~!!! 내가 최고 왕이라고~!

안되겠군. 예루살렘에 로마의 장군을 보내야겠어. 칼리큘라 왕은 로마의 장군을 보냈어요

 

 

 로마의 장군은 예루살렘에 가서 사람들을 모아놓고 이야기했어요.

너희들이 다른 왕을 섬긴다고? 앞으로 예루살렘 성전에 칼리큘라 왕의 신상을 세울 것이다.

너희들은 반드시 칼리큘라 왕을 섬기고, 예배해야 한다! 안 그러면, 다 죽게 될 것이야~

하면서 사람들 앞에서 칼을 마구 휘둘렀어요. 이스라엘 사람들이 장군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만 섬길 것이오!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오!

이스라엘 백성들은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어요. 장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살아 있는 동안은 예루살렘 성전에 우상을 세울 수 없오~!

만약 우상을 세우려면 우리를 먼저 죽이시오. 우리는 하나님만을 섬길 것이오

 로마의 장군들은 칼을 휘두르며 더욱 위협했어요.

시험받는_네소년.hwp
1.07MB

주일학교 설교 PPT - 시험받는 소년들 (어린이설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