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인천 뼈해장국 맛집 감자탕 맛집

오늘 점심은 어디로 갈까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끈한 국물이 땡기는 군요.

해서 뼈해장국을 먹으러 GO~
제가 먹으러 간곳은
인천맛집 청기와 감자탕집으로
제가 몇년동안 가고있는 맛집입니다.

청기와 입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 분위기에
처기와가 있습니다ㅋ

청기와 반찬 삼형제입니다.

맛갈스러운 김치

시원한 깍두기.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는
감칠맛 나는 소스입니다.

드디어 뼈해장국이 나왔네요

따끈한 국물에
고기도 풍성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기네요

고기를 다먹고 나서
밥을 국물에 말아서 뚝딱.
개인적으로 요렇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