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인천맛집 추천 텍사스로드하우스 스테이크 맛집

최근 스테이크가 자주 땡겨서 스테이크 맛집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자주가는 송도 현대아울렛에 텍사스로드하우스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테이크 맛집은 좀처럼 찾기 힘든데 인천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는 스테이크가 고급스럽고 맛있는 것으로 이미 알려진 체인이기에 가족이랑 함께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스테이크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는 분위기가 기존 스테이크점들과 조금 다른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테이크점이였습니다.

 

 

 

어둡지 않은 분위기와 송도 현대아울렛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주차하기도 편하고 식사와 쇼핑 등 여러가지를 함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맛집 추천 텍사스로드하우스는 스테이크를 좋아하시고 송도 현대아울렛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송도 현대아울렛은 옷도 싸고 주변에 스트리트몰 등 즐길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텍사스로드하우스 메뉴판입니다.

다른분들은 자주 가신다는데... 저는 이런 맛있는 스테이크 맛집을 처음알았네요ㅠㅠ

 

 

 

인천맛집 추천 텍사스로드하우스는 스테이크를 다양한 스테이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테이크가 사이즈, 맛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가족이 방문하시면 다양한 스테이크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맛집들이 다들 비슷하게 먼저는 빵이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빵을 별로 안좋아해서...ㅠ 그래도 맛은 좋더군요^^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기전에 먼저 빵과 야채로 스테이크를 영접할 준비를합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들입니다.

 

 

스테이크의 느끼함을 잡아줄 시원한 탄산음료는 필수죠!!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가 등장~!!

 

스테이크가 너물 먹고 싶었던지라 사진 찍지도 못하게 정신없시 먹다가 뒤늦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

 

 

사진으로만 보셔도 맛있어 보이죠?

 

두둠한 고기가 살아있는 육즙으로 입안을 황홀하게합니다. 스테이크를 좋아하시거나 스테이크 맛집을 찾으신다면 송도 텍사스로드하우스 꼭 한번 방분해 보세요~.

 

 

아... 내가 이걸 먹었구나... 저렇게 맛있는걸 내가 먹었구나...??ㅎㅎ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만족할만한 식사였습니다.

 

오늘 스테이크가 땡기신다면... 인천맛집 추천 송도 텍사스로드하우스를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