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늘어나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아무 것도 하지 않는데 뱃살이 나온다. 물만 먹었는데 뱃살이 나오기도 한다. 이런 생각은 한번쯤 모두들 해봤을 것이다.


배가 나오는 70% 요인이 먹는 것에 있다무조건 굶는 건 무식한 방법이다충분히 건강한 방법으로도 볼록배를 집어넣을 수 있다.


식이요법 포인트는 저염, 저당분, 저자극성 음식을 먹는 것너무 뻔하고 잘 알고는 있지만 지키기가 하늘의 별 따기마냥 어렵다.


늘어나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알아보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1

각종 차를 즐긴다


너무 많이 마시면 카페인이 쌓이고 치아가 누렇게 될 수 있으니 식사하고 한 잔씩 마시는 정도로 한다


녹차와 오미자차는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서 지방을 분해해주고, 쑥차와 율무차는 과잉된 지방의 흡수를 막아준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2

달걀은 흰자만 먹는다.


달걀노른자에는 손대지 말고 흰자만 섭취하라달걀 흰자는 좋은 단백질 음식으로 한 개 이상 먹어도 상관없다


, 노른자에는 콜레스테롤이 많으니 하루에 한 개 이상은 먹지 않도록 해야한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3

간식 메뉴로 고구마를 선택한다.


간식은 피해야 할 금기사항하지만 입이 심심할 때는 뭔가를 입에 물리고 싶다고구마를 먹어라칼로리는 높지만 양질의 탄수화물과 섬유소가 많아서 운동 전후에 먹으면 좋다.

 


 

늘어나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4

화이트 대신 블랙을 택한다


다름 아닌 블랙 푸드를 먹을 것검은콩, 검은쌀, 검은깨 같은 블랙 푸드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인슐린 작용을 해서 비만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늘어나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5.

무슨 일이 있어도 밥심으로 버틴다.


모두들 알 것이다. 밥은 건강식 보약이요, 다이어트제라는 것을하루 세끼 반드시 한식으로 챙겨 먹는다밥은 잡곡밥이 더 좋고, 비타민이 많은 김치와 나물을 많이 먹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