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인천 맛집 추천 굴이랑 매생이랑




오늘은 인천 맛집 추천으로

오랜 시간 방문하는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굴이랑 매생이랑입니다.

이 집은 굴과 매생이 전문점이구요

그외에도 삼계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KBS 생생정보통에도 나온

맛으로는 유명한 곳입니다.





인천맛집 굴이랑 매생이랑은

입구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넉넉한 편은 아닙니다.

4~5대 정도 가능합니다.

입구에 보면 저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죠?





안에 들어오시면 입식으로된 식탁이 있구요

한쪽 면에 저렇게 메뉴가 또 있습니다.

계절별 메뉴도 있습니다.






맛으로 매스컴을 매료시킨 명품맛집!!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인천 맛집 추천 굴이랑 매생이랑은

맛이 없어서 실망하는 일은 없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몇년째 굴순두부만 먹고 있습니다ㅋㅋ.





인천 맛집 굴이랑 매생이랑은

반찬 하나도 대충 나오지 않고

밥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밥 반찬 같은게 나옵니다. 5첩.





이건 계절 나물인거 같은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이건 상추로 만든 겉절이.

요것도 맛있습니다.

반찬은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는거 같습니다.


사실 인천 맛집들에 방문하면

반찬이 항상 똑같이 나오는데

이곳은 그래도 조금씩 반찬이 바뀌더라구요.

질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요즘 제가 집에서도 꼭 챙겨먹는

샐러드 반찬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채소가 땡기는...ㅠ.





누구나 좋아하는 오이무침입니다.

저는 이 오이무침이 있으면 밥이 맛있더라구요~.





요건 일반 김치.

뭐 특별한건 없습니다 ㅎㅎ.





굴이랑 매생이랑은 메뉴가 다양한 편인데요

보통 굴 전문점에 가면

메뉴가 굴이 들어가는 종류뿐입니다.

하지만 굴이랑 매생이랑은

산채비빔밥도 있고 다른 메뉴도 다양합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듯합니다.

가끔은 이런 것도 먹어줘야

장건강이 좋아지겠죠 ㅋㅋ.






굴이랑 매생이랑을

인천 맛집 추천으로 하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어떤 메뉴를 시키든지

보쌈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보쌈도 먹고 굴도 먹고 1석 2조!!






이건 가장 먹기 편한 굴국밥입니다.

저는 사실 거의 굴순두부를 먹는편인데

최근에는 굴국밥도 즐겨먹습니다.

가격은 고맙게도 저렴하게 6,000원.

헌데 보쌈이 서비스로 나옵니다ㅋㅋ.





지금 배가 부른데도

전체샷을 보니 먹고 싶어집니다~ㅎㅎ.





최근에 굴국밥을 먹게된 이유는

다른 사람이 먹는걸 보니 속이 알차더라구요

사진에도 보이지만 북어, 굴, 부추, 콩나물 등

들어간 종류가 꽤 많고

요즘 소식을 하다보니 밥한공기 먹기가 부담되서

말아서 나오는 굴국밥을 시키게됐습니다.

근데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싱싱한 굴이 보이시나요.

굴맛을 정말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싱싱한 굴이 많이도 들어갑니다.

굴국밥이 땡기신다면 인천 맛집 추천하는곳인

굴이랑 매생이랑에 한번 들려보세요.






여기까지 인천 맛집으로

굴이랑 매생이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