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타쿰

반응형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30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30 곳

 

1. 미국의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 중 하나로, 깊이 1,800m, 29km의 대형 협곡입니다.

2. 이탈리아의 로마 - 로마는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콜로세움, 바티칸 시국, 파나테온 등의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3. 프랑스의 파리 -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샹젤리제 거리 등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4. 태국의 방콕 - 태국의 수도로서, 왕궁, 왓아루남, 원나잇 마켓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5. 스위스의 알프스 -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스키, 하이킹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캐나다의 나이아가라 폭포 - 미국과 캐나다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명소로, 아름다운 폭포가 인상적입니다.

7. 호주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아름다운 건축물로, 오페라 공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8. 브라질의 이과수 폭포 - 남미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중 하나입니다.

9.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 수도원, 광장, 연못 등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10. 영국의 런던 - 빅 벤, 버킹엄 궁전, 런던 아이 등의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30곳

 

11. 캄보디아의 앙코르 왓 - 세계 유산으로, 최대의 궁전인 앙코르 왓을 비롯한 많은 유적지가 있습니다.

12. 미국의 뉴욕 -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등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13.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 음악과 예술의 도시로, 광장, , 박물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14. 일본의 도쿄 - 아사쿠사, 하라주쿠, 신주쿠 등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15. 프랑스의 산트 미셸 - 프랑스 북부 해안에 위치한 세계 유산으로, 성당, 수도원 등을 포함합니다.

16. 스위스의 융프라우 -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아름다운 눈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7. 뉴질랜드의 와이타모오 -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스카이 다이빙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18. 캐나다의 밴프 국립공원 - 빙하, 호수, 산 등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9. 이탈리아의 베니스 - 운하와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 미국의 하와이 - 해변, 무대춤,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낙원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30 곳

 

21.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크루거 국립공원 - 사자, 코끼리, 기린 등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22. 프랑스의 나폴레옹 섬 - 여유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23.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 역사, 문화, 음식 등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섬입니다.

24.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 아름다운 해안선과 레드색 절경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25. 브라질의 산토스 -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26. 스위스의 루체른 - 호수와 산으로 유명한 마을로, 유럽 여행 중 꼭 들러야 할 곳입니다.

27. 미국의 샌프란시스코 - 골든 게이트 브릿지, 알카트라즈 섬 등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28. 호주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 -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구간으로 유명합니다.

29. 스웨덴의 스톡홀름 -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 경관, 페리 투어 등이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30. 뉴질랜드의 퀸스타운 - 스키와 스카이 다이빙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30곳

반응형